관리 메뉴

부의 노력차선

넷플릭스 TOP 10 콘텐츠 in Japan (일본 넷플릭스 인기 순위) 본문

유용한정보

넷플릭스 TOP 10 콘텐츠 in Japan (일본 넷플릭스 인기 순위)

화원 2020. 4. 10. 21:34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는 월정액으로 넷플릭스를 신청해서 즐겨보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일본에 살기 때문에 한국과는 볼 수 있는 컨텐츠가 다르지만, 한국 드라마나 일본 드라마 혹은 저의 최애! 테라스하우스까지 정주행 할 수 있다는 점은 큰 메리트인 것 같아 끊지 못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컨텐츠가 나오면 추천으로 띄워주는데, 한국 드라마가 일본에서 인기가 있다보니 항상 TOP 10 순위에 들어가는 것 같아 이 순위를 공유해보려고 합니다.

오늘 기준 일본에서의 TOP10!

10위. 도라에몽 (ドラえもん)

누구나 다 알고 있는 도라에몽. 한번쯤은 보고 싶네요. 캐릭터만 알고 있지 내용은 모르고 있으니.

9위. Re :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Re :ゼロから始める異世界生活)

간략스토리 설명 : 분명 편의점 다녀오는 길이었는데 한순간에 낯선 세계다. 이것이 이세계 소환? 마법도 돈도 없지만, 딱 하나 신비한 능력이 생겼어. 바로 죽어서 운명의 시간을 되돌리는 것!

일본 애니이고 애니 천국인 이 곳에서 꽤 두터운 팬층이 있는 애니인 듯 합니다. 전 일본 특유의 잔잔한 애니를 좋아하기 때문에 보진 않았지만 2018년 가을 극장에서 상영된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Memory Snow의 후속이라고 합니다.

8위. 하이큐-!! (ハイキュー!!)

만화책이 원작이고, 고교 배구를 소재로 한 애니매이션입니다. 키가 163cm로 배구를 하는 소년의 이야기라고 하는데, 이것도 한 소년의 성장과정을 그려낸 듯한 느낌으로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7위. 8남이라니, 그건 좀 아니잖아!(八男ってそれはないでしょう!)

일본 판타지 애니로 평범한 샐러리맨이 난데없이 왕국에서 8남의 몸으로 깨어나 성장하는 과정을 그린 내용입니다.

6위.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僕のヒーローアカデミア)

주간소년점프에서 연재 중인 만화로 전 세계 총인구 약 80%가 '개성'이라고 불리는 초능력을 가지고 있는 세계에서 무개성이지만 히어로를 꿈꾸는 소년 '미도리야 이즈쿠'가 넘버 원 히어로 올마이트에게 개성을 계승 받아 히어로가 되기 위하여 노력하며 성장하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습니다.

5위. 사랑의 불시착

얼마전 한국에서 종영된 손예진, 현빈 주연의 드라마로, 사고로 북한에 가게 된 손예진과 현빈의 사랑이야기를 다룬 드라마입니다. 아직 보진 못했지만 주변에서 많이 봤다고 얘기도 들었고, 또 일본 뿐만 아니라 저의 대만 친구들도 너무 재밌다고 하면서 역으로 저에게 추천해줬던 기억이 있어서 언젠가는 꼭 보고 싶은 드라마입니다.

4위. 소라의 날개(あひるの空)

일본의 만화가인 히나타 타케시 원작의 농구 만화이고 이 작품은 2004년 주간 소년 매거진을 통해 발표되기 시작되었습니다. 18년에 TV 애니 방영이 결정되었고 19년 10월부터 방영중입니다.

대략 줄거리 : 쿠루마타니 소라는 "내가 처음 고등학교 대회를 지배하게 될 것이다"고 엄마에게 약속한 것을 이루기 위해 농구부에 들어가려고 한다. 그런데 농구부는 불량 학생들의 소굴이 된 지 오래되어 농구부로서의 기능을 잃어가고 있었다. 하지만 소라의 근성과 열정으로 인해 농구부 부원들이 마음을 열게 되어 농구부가 운영되기 시작하는데...

3위. 이태원 클라쓰

말 할 필요가 없는 핫했던 드라마죠! 박새로이와 조이서의 조합이 너무 좋았던 신선한 드라마였습니다. 저는 1편부터 쭉 정주행해서 일주일도 안되어서 16부까지 다 봤는데, 특히 조이서로 나오는 배우의 연기와 캐릭터가 너무 좋았습니다. 가끔은 뻔하기도 한 내용이지만 자신의 소신대로 멋지게 살아가며 성공하는 젊은 청년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어서 이 드라마를 보고 나도 해볼까? 나도 할 수 있을까?를 생각하는 사람들도 무척 많았을거라 예상합니다.

일본에서도 상위권에 있는 것으로 보아 재미있는 드라마는 어디에서나 통하는 것 같아요.

2위. 귀멸의 칼날(鬼滅の刃、きめつのやいば)

주간 소년 점프에서 연재되고 있는 일본 만화로 때는 다이쇼 시대. 혈귀(오니)들에게 가족을 잃고, 혈귀로 변모한 여동생을 인간으로 되돌리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시대극, 다크판타지 이야기를 그리고 있습니다.

그림이 예뻐서 이것도 시도해보고 싶네요. 역시 일본은 애니의 천국인 것 같습니다. 10위 안에 애니가 7개네요.

1위. 테라스 하우스 (テラスハウス)

매주 새로운 에피소드가 나오면 단연 부동의 1위인 것 같습니다. 저도 자막 나오기만을 손꼽아 기다리면서 나오자마자 보고 기다리고를 반복하고 있는데, 남녀 3명씩 6명이 한 집에 공동생활하며 발생하는 이야기를 가감없이 보여주는 리얼 생활 모습을 담고 있고 최근 일본 젊은 사람들의 사고방식이나 연애 스타일을 알 수 있어서 재미있는 것 같습니다.

개인주의가 강한 일본에서 공동생활을 하며 서로 부딪히는 사건, 그 안에서 사랑이 싹트는 이야기, 속 깊은 이야기, 미래에 대한 생각, 삶에 있어 일에 대한 생각들을 서로 가감없이 의견을 나누고 맞춰가며 인정하고 배워가는 모습이 가볍게 보지만 전혀 가볍지 않은 사람 이야기로 저의 넷플릭스 최애 컨텐츠입니다. 강추!

추가로, 중간중간 패널들의 입담 넘치는 해석이 나오는데 특히 야마모토상의 이야기나 개그가 너무 재미있어서 이 프로그램을 보는 이유중의 하나이기도 합니다.

일본어 공부를 한다면 테라스 하우스로 공부해보는 것도 추천할 만 합니다.

테라스하우스 관련 글 참고 ▽ https://3flowers.tistory.com/125

 

테라스하우스(テラスハウス)로 일본어 공부하기 - 넷플릭스 동시자막으로(feat. 크롬)

넷플릭스를 이용하는 사람이라면 테라스하우스를 한번쯤은 봤을 것 같다. 항상 인기있는 프로그램 카테고리에 올라와있기도 하고 실제로 일본에서는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좋아하는 사람들이 많다. 내가 어학..

3flowers.tistory.com

 

글을 쓰다보니 저도 새로운 애니도 알게되고 좋네요. 주기적으로 순위를 업데이트 해봐야겠습니다.

반응형
Comments